소정환 전무 | 유베이스

유베이스 소정환 전무

소정환 전무 | 유베이스

Biography

유베이스 / Executive Director

 

데이터와 AI로 완성하는 고객 경험의 미래
“CS의 경계를 넘다”

UBASE의 DDMS(Data Driven Marketing Service)는 고객 상담 데이터를 분석해 타겟팅, 이탈 예측 등 마케팅 실행을 지원하는 플랫폼입니다.
자연어 생성과 처리 기반의 다양한 기술을 활용해 고객 인사이트 도출하고 초개인화된 타켓 마케팅의 핵심 도구로 활용됩니다.

고객의 언어를 분석해 감정, 의도, 상담 기반 이벤트 발굴 등 고격과의 접점에서 발생하는 이상 징후를 발견하고 마케팅에 연계되도록 지원합니다.
최신의 AI 기술과 인적 자원의 협업으로 효율성과 감성 응대를 동시에 충족시킵니다.
AICC는 컨택센터를 비용 절감이 아닌 수익 창출의 중심 채널로 전환합니다.
DDMS와 AICC의 결합으로 업종을 초월한 마케팅 시너지와 비즈니스 혁신이 가능합니다.

UBASE는 데이터와 AI로 Total CX 파트너로의 진화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약력

現) ㈜유베이스 그룹 기술 담당 임원
▲ 콜센터 시스템 및 AICC(인공지능 기반 고객센터) 분야 프로젝트 총괄
▲ 한국, 미국, 중국 등지에서 대형 고객센터 시스템 구축
▲ 클라우드 기반 구독형 AICC 플랫폼 구축
▲ 음성인식·자연어 처리 기반의 생성형 AI 솔루션(AI 상담봇, 상담 어시스트 등) 기획·운영
▲ 고객센터의 디지털 전환과 지능화 선도

All sessions

생성형 AI 시대, 커머스 고객 경험의 변화와 CS 혁신

  • 24 4월, 2025
  • 14:10 -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