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진 상무 | CJ제일제당
Biography
CJ제일제당 / 상무
빵 대신 밥? bibigo 만두, 치킨에 이어 밥까지 정복하다
비비고 브랜드는 글로벌 K-food 대표 브랜드로 한식의 글로벌화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비비고 브랜드가 어떻게 만두로 세계를 정복하게 되었는지, 또한 차별화된 제품, Onlyone R&D, 현지 인프라, 문화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설명할 예정입니다.본 강연을 통해서 만두를 넘어서 글로벌 카테고리로 치킨, 그리고 밥까지 육성하고 있는 비비고의 미래 전략에 대해서 공유할 예정입니다.
약력
現) CJ제일제당 HQ GSC) Shelf-stable Meal category (담당임원) : 2024년~현재
– KR Marketing) bibigo & Gourmet Brand Group : 2022~2023년
– NPD & INNO Lab : 2020~2021년
– 냉동혁신팀 : 2018~2020년
– 육가공팀 : 2014~2018년
– bibigo팀 : 2011~2014년
前) Kantar group (TNS Korea) 연구원 : 2007~2011년
– 동국대학교 경영학과 마케팅 박사
– 고려대학교 소비자.광고심리학 석사
– 이화여자대학교 사회학/심리학 학사
All sessions
빵 대신 밥? bibigo 만두, 치킨에 이어 밥까지 정복하다
- 18 7월, 2024
- 13:30 - 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