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등록 및 입장 | | 09:00 - 09:20 | |
---|
2 | 인사말 | 이익원 대표 | 이데일리 | 09:20 - 09:30 | |
---|
3 | 이커머스 마케팅의 새로운 물결 | 서봉오 상무 | 쿠팡 애즈(Coupang Ads) | 09:30 - 10:10 | |
---|
4 | 2025 소비자 트렌드 분석 | 한다혜 연구위원 | 서울대학교 | 10:10 - 10:50 | |
---|
5 | Break Time | | 10:50 - 11:10 | |
---|
6 | From Surviving(생존) to Thriving(도약) | 김호민 BD | 아마존웹서비스 | 11:10 - 11:50 | |
---|
7 | (토론) 생존과 도약의 기회 | 이대호 대표 | 와이스트릿, 권윤아 대표 | 쇼피 코리아, 이선영 부문장 | 티르티르, 최의리 실장 | 삼양라운드스퀘어 | 11:50 - 12:40 | |
---|
8 | 점심 | | 12:40 - 13:40 | |
---|
9 | 숏폼마케팅을 지나, 숏폼커머스가 온다 | 윤승진 대표 | 숏만연구소 | 13:40 - 14:10 | |
---|
10 | 생성형 AI 시대, 커머스 고객 경험의 변화와 CS 혁신 | 소정환 전무 | 유베이스 | 14:10 - 14:40 | |
---|
11 | 휴식 | | 14:40 - 15:00 | |
---|
12 | CJ온스타일 패러다임 혁신 | 성동훈 상무 | CJ ENM | 15:00 - 15:30 | |
---|
13 | 초개인화로 극복하는 이커머스 경제 한파 | 최고봉 리드 | 바이트플러스 | 15:30 - 16:00 | |
---|
14 | 휴식 | | 16:00 - 16:20 | |
---|
15 | AI 커머스 시대로의 진화 | 정경화 리더 | 네이버 | 16:20 - 17:00 | |
---|
16 | 경품 추첨 | | 17:00 - 17:10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