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등록 및 입장 | | 09:30 - 09:50 | |
---|
2 | 환영사 | 이익원 대표 | 이데일리 | 09:50 - 10:00 | |
---|
3 | AI시대의 소비자 마음을 읽는 마케팅 | 한다혜 박사 | 서울대학교 | 10:00 - 10:30 | |
---|
4 | 디지털 시대의 유통 변화와 기업의 대응전략 | 이승환 상무 | 롯데미래전략연구소 | 10:30 - 11:00 | |
---|
5 | 휴식 | | 11:00 - 11:20 | |
---|
6 | 세계인이 열광하는 숏폼 비디오 간단히 만들기 | 박중혁 SMB 총괄 | 틱톡코리아 | 11:20 - 11:50 | |
---|
7 | 실리콘밸리에서 본 이커머스 AI 활용 방안 | 홍지원 대표 | 예스플리즈 | 11:50 - 12:20 | |
---|
8 | 점심 | | 12:20 - 13:30 | |
---|
9 | 빵 대신 밥? bibigo 만두, 치킨에 이어 밥까지 정복하다 | 김숙진 상무 | CJ제일제당 | 13:30 - 14:00 | |
---|
10 | 성수교과서로 배우는 브랜드 SNS, 커뮤니티 기획/운영 | 박진우 대표 | 성수교과서 | 14:00 - 14:30 | |
---|
11 | 생성형 AI가 바꿀 커머스의 미래 | 송재하 CTO | 우아한형제들 | 14:30 - 15:00 | |
---|
12 | 휴식 | | 15:00 - 15:20 | |
---|
13 | 숏폼 비즈니스의 이해 | 박창우 대표 | 순이엔티 | 15:20 - 15:50 | |
---|
14 | '한국인은 잘 모르는 한국 브랜드는 어떻게 만들어질까?' Feat. 로케팅 | 장대진 팀장 | 큐익스프레스 | 15:50 - 16:20 | |
---|
15 | 글로벌 시장을 향한 커머스의 마케팅 혁신 | 문성현 매니저 | 라쿠텐이치바 | 16:20 - 16:50 | |
---|
16 | 경품 추첨 | | 16:50 - 17:00 | |
---|